본문 바로가기

온라인농사

코카콜라도 씹어먹는 BTS의 아미,방탄소년단의 인도네시아 코카콜라 CM송

반응형

 

위 사진은 최근 인도네시아 코카콜라광고의 배경음악을 작곡한 엑스 앰배서더스 (X Ambassadors)의 트윗입니다

해석을 하자면

"빅히트의 bts가 우리의 노래 '정글'을 커버하였습니다 !!!!!! WOWOWOWOWOW 우리 standom의 범위는 한계가 없습니다.  전설 감사합니다"

여기서 눈길이 가는게 세계가 bts를 전설( legends )로 인식하기 시작했다는거죠

너무 자랑스럽지 않나요?

평소 이가수의 트윗들은 리트윗이 몇십개 정도인데 위 그림에선 2.2만번이나 리트윗이 이루어진걸 보면 

BTS의 인기가 가히 하늘을 찌르고도 남습니다

그런데 아미들은 이 트윗이 나오기 전부터 코카콜라 광고에 bts의 목소리가 들린다고 하였다는군요

그도 그럴것이 이광고에는 bts가 등장하지 않습니다

목소리만으로 자신이 좋아하는 가수를 찾아내는 그들의 능력이 정말 대단한것 같아요

작년까지 bts는 롯데칠성사이다의 모델이었습니다 아마 작년연말로 계약이 끝난모양입니다 

2020년 방탄의 포스터는 몇만원에 거래되기도 합니다

5일 빅히트엔터테인먼트 관계자 말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이 코카콜라 글로벌 CM송을 부른 것은 사실”이라고 전했다.

현재 ‘코카콜라’ 영상은 SNS 트렌드 상위를 차지하며 빠르게 확산되고 있습니다

칠성사이다 보다는 훨씬 더 글로벌한 코카콜라와 작업 기대해도 될까요? 

아직 공식적으로 빅히트의 발표가 있는것은 아닙니다만 팬들은

bts의 코카콜라 모델을 거의 기정사실로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작년에 사이다병에 BTS의 얼굴이 들어간걸 보고 외국 아미들이 많이 부러워했다고 하더라구요

그러니 이제는 코카콜라의 캔에 BTS의 모습이 들어간 콜라를 세계 각지에서 볼 수 있다면 좋겠네요

 

방탄소년단은  2018 러시아 월드컵부터 코카콜라의 새로운 모델로 활동했었죠

코카콜라는 "방탄소년단이 지닌 무대 위 에너지와 열정이 전 세계인이 즐기는 월드컵의 열기와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

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그 시기(2018)에 나온 방탄소년단 코카콜라 세트가 중고거래사이트에서 높은 값에 팔리고 있습니다

 

tmi)인도네시아 코카콜라 광고 끝에 콜라가 3000루피라는 멘트가 등장합니다

       우리나라 금액으로 환전하면 234.25원 입니다

        우리나라 콜라 너무 비쌉니다 이유가 뭘까요?

 

 

반응형